• GVCS Webzine

[인물인터뷰 2편] 네 자녀를 GVCS로!! 천춘진 학부모



GVCS문경캠퍼스 학부모 천춘진



안녕하세요. 전북 진안에서 유기농 채소를 생산하며 3남 1녀의 학부모 천춘진입니다.


하나님의 축복으로 네 자녀 모두 GVCS문경캠퍼스에 보내게 되었습니다. 큰 아들은 2년 전 졸업을 했고, 둘째 아들은 올해 3월 졸업을 했습니다. 셋째 딸은 현재 GVCS문경캠퍼스 11학년(고2), 막내는 9학년(중3)으로 재학 중입니다.

첫째 천민조 졸업 기념 사진

자녀들을 GVCS에 보내면서 크고 작은 일들도 많았지만 “크고 작은 문제가 있을 때마다” 학교와 우리 자녀의 문제라기보다는 하나님과 우리 가정, 그리고 하나님과 우리 자녀의 문제라 생각하며, 하나님께서 당신의 방법으로 해결해 주실 것을 믿고, 학교를 위해 기도하며 살아왔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함께 기도하고 있는 중입니다.

둘째 천민협 졸업 기념 사진



신앙 생활과 언어능력향상의 기대


우리 부부는 자녀를 GVCS에 보내면서 크게 두 가지를 기대했습니다.


첫째는 신앙생활입니다. 세상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믿음 생활을 잘 하


“지금 좀 부족해도 살아가면서 하나님께서 필요에 따라 준비시켜 주실 것”을 믿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믿음처럼 자녀들이 GVCS에 들어와 학년이 올라갈수록 믿음이 성장하는 것을 느낄 때마다 감사하고 기쁩니다. 이 기쁨과 함께 더욱 학교를 위해 더욱 기도하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자녀들의 믿음이 성장하면서 스스로 자기관리와 학업에 대한 열정을 보이면서 생각지 못한 변화와 성장을 지켜보았습니다. 그 모습 덕분인지 큰아들은 글로벌상, 둘째 아들은 최우수상 수상하며 학교를 졸업을 하고, 대학도 본인들이 원하는 곳에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둘째 천민협 졸업 기념 사진

둘째는 자기 생각을 영어로 표현할 정도의 실력을 갖추는 것입니다. 본인들이 하고 싶은 일과 분야에서 의지가 있는데 언어 때문에 공부를 못하는 것은 매우 안타까운 일입니다. 그래서 더욱 언어역량에 관심을 갖고, GVCS에 보냈습니다. 학교에서 기본적인 영어수업방식 외에도 ELS, 영어강화캠프, 주말특강 등 다양한 방법으로 아이들의 언어역량을 키워주어 본인들이 원하는 실력과 대학에 진학하게 되었습니다. GVCS문경캠퍼스를 졸업한 첫째와 둘째는 현재 네덜란드에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 부부의 기대 이상으로 아이들의 지도를 아낌없이 도와준 선생님들과, 성실히 학업에 임한 우리 아들들에게 참 고마운 마음입니다. 특히, 이 두 아들이 부모의 영향 때문인지 네덜란드 농대(Aeres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에서 농식품비즈니스학을 전공하고 있습니다. 농업의 소중함과 가능성을 발견하고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이 참 기특합니다.


기대하는 것은 미래 농업 분야의 전문가가 되어 새로운 기회와 세상을 만들고 크리스천 인재로서 믿음 안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사람들이 되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가족여행

자녀 모두를 GVCS문경캠퍼스에 보내게 된 오늘까지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그리고 본인의 진로를 잘 찾아갈 수 있도록 GVCS의 교직원분들께도 감사합니다.


요즘은 부모로서 이런 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자녀들이 너무 많은 지식과 실력으로 교만하지 않게 해주세요.

배운 것으로 약한 자를 위해 겸손히 도와주고 나눌 수 있는 사람 되게 해주세요.

신앙과 실력과 따뜻한 마음으로 성장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자녀로 살아가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우리 자녀들이 극복해야 하는 모든 문제 가운데 하나님이 함께하심을 믿고 있습니다.


How to contact

1588-9140

GVCS글로벌선진학교

64 views